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 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NOTICE

    제목

    *필독* 반품&교환&A/S 안내

    작성자 BONNIE(ip:)

    작성일 2010-10-18

    조회 666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기본적으로 악세사리류는 반품, 환불,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그 이유는, 한번 착용했다고 해서 의류처럼 먼지가 묻거나 늘어나는 등의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차이가 확연하게 드러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모든 제품이 그렇듯이 한번이라도 착용하신 제품은 반품, 환불,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저희 디어바니에서는

    택배상자를 개봉하시고 나서 내용물의 폴리백 포장을 개봉하신 경우 제품을 착용하셨다고 간주합니다.

    제품의 하자여부나 교환, 반품의 여지가 있는 경우에는 제품이 포장된 투명폴리백을 개봉하기 전에 눈으로 확인해주시고 저희 디어바니에서 보내드린 그대로 박스포장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1. 사이즈가 생각보다 작거나 커서

    2. 나에게 어울리지 않아서

    3. 그냥 생각이 바뀌어서

     

    이런사유로 반품하실 경우 환불은 적립금으로 넣어드리고 반품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을 무료로 배송받으셨을 경우 환불적립금은 결제금액에서 편도배송료 2500원을 제함)

    위와 같은 사유의 경우 상품상세정보에 사이즈를 기재해놓았고 착용사진이 첨부되어 있는 점에서 고객님의 행동이 저희 업무에 지장을 초래하게 되므로 양해부탁드립니다.

     

    제품하자의 경우 동일상품으로 교환해드리며 왕복배송비는 디어바니에서 부담합니다.

    제품의 하자라 하여도 반품을 하실 경우는 고객님의 변심으로 간주되어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다음은 제품의 하자가 아닌경우이니 필독해주세요.

     

     - 배송사고에 의한 사소한 하자의 경우

     - 고객님의 취급부주의로 인한 파손의 경우

     - 핸드메이드 상품의 경우

      (천연원석이나 담수진주 등 재료의 특성으로 인해 양쪽의 모양이나 색감이 다를 수 있음)

     

    저희 디어바니는 철저한 검수후에 제품을 출고합니다.

    하자있는 제품을 보내드리지 않으며,

    위 사항을 꼼꼼하게 체크하신 후 동의하시는 분들만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A/S는 6개월간 무상으로 해드리며 이때 왕복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6개월이 지난 후에는 A/S비용이 청구 될 수 있으며

    제품의 주요 재료나 원석이 떨어져나간 경우 재료비가 부과될 수 있으니 저희 디어바니 고객센터(070-4124-8640)로 전화상담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