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 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Q&A

    *필독* 반품&교환&A/S 안내

    0점 BONNIE(ip:122.42.122.107)
    2011-05-11 조회 1068 추천 추천

    기본적으로 악세사리류는 반품, 환불,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그 이유는, 한번 착용했다고 해서 의류처럼 먼지가 묻거나 늘어나는 등의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차이가 확연하게 드러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모든 제품이 그렇듯이 한번이라도 착용하신 제품은 반품, 환불,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저희 디어바니에서는

    택배상자를 개봉하시고 나서 내용물의 폴리백 포장을 개봉하신 경우 제품을 착용하셨다고 간주합니다.

    제품의 하자여부나 교환, 반품의 여지가 있는 경우에는 제품이 포장된 투명폴리백을 개봉하기 전에 눈으로 확인해주시고 저희 디어바니에서 보내드린 그대로 박스포장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택배박스, 포장상자, 투명폴리백 등 제품과 함께 발송된 것들은 모두 저희 디어바니의 자산입니다

    제품과 함께 훼손이 되지않은 상태로 보내주세요

     

    1. 사이즈가 생각보다 작거나 커서

    2. 나에게 어울리지 않아서

    3. 그냥 생각이 바뀌어서

     

    이런사유로 반품하실 경우 왕복배송비 5000원을 제품과 함께 동봉후

    저희쪽으로 대한통운택배(1588-1255) 착불로 발송해주세요.

     

    반품으로 인해 발생하는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이며,

    제품이 이상없이 저희쪽으로 도착하는대로 결제에 대한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불방식은 초기에 고객님이 해주신 결제수단과 동일합니다.

    (카드/실시간/휴대폰-->결제취소, 무통장입금-->고객님계좌입금)

    교환의 경우도 결과적으로 반품과 같기때문에 과정은 위와 같습니다.

     

    제품하자의 경우 동일상품으로 교환해드리며 왕복배송비는 디어바니에서 부담합니다.

    제품의 하자라 하여도 반품을 하실 경우는 고객님의 변심으로 간주되어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다음은 제품의 하자가 아닌 경우이니 필독해주세요.

     

     - 배송중에 일어난 사소한 하자의 경우

      (예 : 큐빅제품의 경우 배송중에 큐빅이 떨어져 배송된경우, 은침귀걸이의 경우 은침이 휘어져 배송된경우)

      - 배송중에 일어난 하자는 저희의 잘못이 아닙니다. 너무 사소하여 택배업체에 배상을 요구할수도 없는일이구요.

        큐빅한개 붙여드리는일,휘어진 은침 펴드리는 일로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여 A/S나 교환을 해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이런 정도의 작업은 누구나 가능한 일이므로 고객님 스스로 수선하여 사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취급부주의로 인한 파손의 경우

      (쥬얼리&악세사리 제품은 기본적으로 약합니다. 무리한 힘을 가하거나 바닥에 떨어뜨리는 일로도 파손이 될 수 있습니다. 취급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 귀걸이 양쪽의 모양이 달라요 or 사진과 실물이 다른것 같아요.

      (핸드메이드 상품의 경우 천연원석이나 담수진주 등 재료의 특성으로 인해 양쪽의 모양이나 크기, 색감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저희 디어바니는 철저한 검수후에 제품을 출고합니다.

    하자있는 제품을 보내드리지 않으며,

    위 사항을 꼼꼼하게 체크하신 후 동의하시는 분들만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A/S는 6개월간 무상으로 해드리며 이때 왕복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6개월이 지난 후에는 A/S비용이 청구 될 수 있으며

    제품의 주요 재료나 원석이 떨어져나간 경우 재료비가 부과될 수 있으니 저희 디어바니 고객센터(010-2560-8640)로

    문자나 전화상담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